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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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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공지사항 리스트
글번호 제목 날짜
ADR in Entertainment Disputes
  • Date 5 November 2015/ Time: 14:00~ 17:30
  • Venue Novotel Ambassador Gangnam, Seoul
  • Organizer Korean Commercial Arbitration Board
  • Co-hosts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, Korea Content Dispute Resolution Committee,
    Korea Entertainment Law Society, The Korean Society of Mediation Studies
상담신청조회 상세
13:30~14:00 Registration
14:00~14:15 Welcome Remarks
14:15~14:45

Session1

The importance of ADR in the Entetainment Business
-Sang-hyeok Im (Parner, SHIN&KIM, Korea)
14:45~14:55

Session2

The Draft of Act on Publicity Right and the Expection Issues
-Sung-jai Choi (President, Korean Bar Association Legislation Research Institute)
Case study on Entertainment Dispute
-Seung-Soo Choi(Partner,JIPYEONG, Korea)
The Cost-Benefit Analysis of KCDRC
-Young-Hoon Cho (General Manager, The BNI, Korea)
15:55~16:10 Coffee break
16:10~17:10

Discussion

The Role of KCDRC for the Development of Entertainment Industry Moderator
-Young-Dae Lee (managing partner SUHO Legal Group, Korea) Panelist
-Sang-Hyeok Im (Parter, SHIN&KIM, Korea)
-Young-Sup kim(Prof, Chonbuk National University school of Law)
-Sung-jai Choi (President, Korean Bar Association Legislation Research Institute)
-Seung-Soo Choi (Partner, JIPYEONG, Korea)
17:10~17:30 Closiing(Q&A)
165 시스템 장애에 대한 사과문 안내 2021-03-15

시스템 장애에 대한 사과문 안내

 

시스템 장애로 인해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.

내부 시스템 장애로 인해 분쟁조정신청이 불가능 하였습니다.
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현재 시스템은 정상적으로 복구되어 이용 가능합니다.

  • 오류내용 : 내부시스템 장애로 인한 분쟁조정신청 불가능
  • 오류일시 : 2021년 3월 14일 (일) ~ 2021년 3월 15일 (월) 9:30

앞으로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164 조정사건 진행문의 방식 변경 안내 2021-02-26

조정사건 진행문의 방식 변경 안내

 

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 업무프로세스 변경으로 인해 조정사건 진행에 대한 문의방식이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.

 

변경 전: email, Fax, 전화, 방문

변경 후: email

시행일 : 2021. 3. 2 (화) ~

 

사건진행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의견이 있으시면 담당조사관 email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163 설 연휴기간 중 온라인 업무 일시 중단 안내 2021-02-09

설 연휴기간 중 온라인 업무 일시 중단 안내

중단 일시 : 2021.2.11(목)~2.14(일)

업무 재개 : 2021.2.15(월)

연휴 기간 중 온라인 상담과 분쟁조정 신청은

설 연휴기간 휴무로 인해 2.15(월)부터 접수가 가능하오니,

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162 대면 상담 중단 안내 2020-12-03

대면 상담 중단 안내

 

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인해,

12월 4일부터 별도 안내 시까지 대면상담을 중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

분쟁조정 상담이나 조정사건 신청을 원하시는 분께서는,

비대면 신청(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및 조정신청)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자세한 내용은 상담전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161 전화상담 시간 조정 안내 2020-12-02

전화상담 시간 조정 안내

 

12/3 대학입시 수능으로 인해 공공기관 업무시간이 10시로 조정됨에 따라,

전화상담이 10시부터 가능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